우리이야기

2021년 우리웨딩데이 리뷰
2021-11-16

2021년 우리웨딩데이 리뷰

 

2021년 우리웨딩데이 리뷰

 

2021년 우리웨딩데이 리뷰

 

2021년 우리웨딩데이 리뷰

 

2021년 우리웨딩데이 리뷰

 

2021년 우리웨딩데이 리뷰

 

2021년 우리웨딩데이 리뷰

 

2021년 우리웨딩데이 리뷰

 

2021년 우리웨딩데이 리뷰 

 

다문화 부부 결혼식 지원 우리웨딩데이 2021년 웨딩 스토리
WOORI WEDDING DAY 우리웨딩데이
우리웨딩데이가 무엇인가요?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이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다문화 부부를 매년 열 커플씩 선정해  결혼식과 웨딩 촬영, 신혼여행 등 일체의 비용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우리웨딩데이는 몇 회나 진행되었나요? 우리웨딩데이는 2013년에 시작되어 올해로 10회를 맞이했어요.
2021년 우리웨딩데이는 100번째 주인공이 탄생한 아주아주 뜻깊은 해였답니다. (*2014년 2회 진행)
2021년 우리웨딩데이에 대해 소개해주세요!  올해의 우리웨딩데이는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여덟 커플은 온라인 결혼식을 올렸고, 두 커플은 우리은행 본점에 마련된 자연친화 정원인 우리 '숨터'에서 야외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2021 우리웨딩데이, 들여다보기
온라인으로 진행된 우리웨딩데이는 어떤 모습이었을까요?
직계가족만을 모시고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진행된 온라인 결혼식! 그리고 평생의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신랑·신부는 물론 가족도 함께하는 멋진 스튜디오 촬영까지!! 오로지 신랑·신부와 가족 만을 위한 결혼식이라 더욱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웨딩촬영 결혼식 결혼선물

온라인으로 진행된 우리웨딩데이는 오롯이 두 사람을 위한 추억이 만들어진 날이었습니다. 우리다문화장학재단 손태승 이사장님의 영상 주례사를 듣고 감동의 눈물을 보이기도, 서로를 꼭 안아주기도, 커플링을 나누기도 하며 신랑·신부 인생의 새로운 걸음을 내디뎠습니다.

조금 늦은 결혼식이지만, 고운 한복을 입고 축하해 주시는 부모님들도 아빠, 엄마의 멋지고 예쁜 모습을 보며 박수치는 자녀들도 실시간 연결을 통해 해외에 있는 가족, 친구들도 기쁨으로 함께하는 축하와 감동의 '우리웨딩데이' 결혼식이었습니다.

2021 우리웨딩데이, 들여다보기
오프라인으로 진행된 우리웨딩데이는 어떤 모습이었을까요?
우리은행 본점의 자연 친화적 휴게 정원, 우리 '숨터'에서 진행된 야외 결혼식! 우리다문화장학재단 손태승 이사장님의 주례 말씀과 우리다문화오케스트라의 아름다운 선율, 우리다문화어린이합창단의 사랑스러운 축가와 안무까지! 웨딩촬영 결혼식 결혼선물

두 커플의 결혼식이 진행되는 이 곳은 잊지 못할 특별한 하루를 선물하기 위해 우리웨딩데이 전용 웨딩홀로 변신한  '우리은행 본점' 이라는 사실!! 아름답고 세심하게 꾸며진 특별한 공간에서 가족들과 함께  소중한 순간을 남겼답니다. 

단풍이 더욱 짙어가는 가을 날, 직계 가족과 친지들의 축하 속에 드디어 두 커플의 결혼식이 시작 되었습니다. 새로운 시작을 위해 두 손을 꼭 잡고 한 걸음 한 걸음 내딛는 행복이 가득했던 신랑·신부의 모습은 정말 아름다웠답니다!

우리다문화장학재단 손태승 이사장님의 주례와 두 부부를 위한 결혼 선물
우리다문화어린이합창단의 사랑스러운 축하공연으로 더욱 풍성해진 결혼식!
우리다문화오케스트라도 아름다운 선율로 함께 했답니다
두 부부의 또 다른 시작을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이 응원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