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024년 우리다문화어린이합창단 단원 모집
2024-02-07

 

 

우리다문화장학재단, 우리다문화어린이합창단 2024년 단원모집

 

우리금융그룹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은 2024년 ‘우리다문화어린이합창단’ 단원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금융권에서 유일한 ‘우리다문화어린이합창단’은 다문화가정 어린이에게 음악 교육과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지난 2012년에 창단, 올해로 12년의 역사를 이어오고 있다. ‘우리다문화어린이합창단’는 ▲주 2회 음악이론 수업 ▲개인 및 그룹별 맞춤형 지도 ▲다양한 공연 참여 등 합창을 통해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음악 재능을 발견하고 성장시킬 기회를 마련해 준다.

모집대상은 7세에서 16세 사이 초등학교와 중학교 과정의 다문화가정 어린이·청소년으로, 내달 29일까지 우리다문화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할 수 있다.

모집방법은 공개 오디션 방식으로 모두 50명을 선발한다. 공개 오디션에 통과한 합창 단원은 오는 3월부터 12월까지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정규 합창 수업에 참여하게 된다. 합창수업과 공연 등 합창단 활동에 필요한 모든 비용은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이 전액 지원한다.

우리다문화장학재단 관계자는 “합창단 활동은 목소리와 호흡을 통해 재능을 성장시키고 조화를 배우는 긍정의 효과가 있다”며 “다문화가정 미래세대가 합창을 통해 우리 사회의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뿌리 내릴 수 있도록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꾸준히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2024년 우리다문화어린이합창단 단원 모집
 

Top